10월엔 동물권 행동!


코로나-19와 멀어져가고 또 익숙해져가고. 사람들이 점점 밖으로 나오기 시작해요.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되니 야외 활동도 많아지고요. 채식이 금지령처럼 느껴지셨던 분들께 채식 재밌게 하는 사람들은 다 모이는 곳을 소개해요. 우리 같이 놀아요! 

①비건 페스티벌 <VEGAN NOW! 2022>

3년 만에 열리는 비건 페스티벌 코리아! 요즘 지역에서도 크고 작은 비건 축제들이 열리고 있어요.
이번 비건페스티벌 코리아에는 녹색연합도 초대를 받아 부스를 차립니다! 얏호! ლ(╹◡╹ლ) 어떤 부스를 차릴지 궁금하시면 놀러오세요! 맛있는 음식들도 잔뜩있으니 비건 페스티벌 함께 즐겨요!

📍 2022년 10월 30일 일요일 오전 11시 ~ 17시 
📍 서울혁신파크

💌VEGAN NOW!
지구 곳곳을 둘러보면 여러 재난과 전염병 등으로 평화로운 일상을 잃어버리고 고통 받는 이웃들이 수많은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누구는 이러한 일들이 심각한 기후위기로 인한 재난이자 인재라고 하고, 또 다른 쪽에선 그럴 리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든) 오늘 우리가 누리는 일상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른다는 위기감은 모두가 느끼는 것이라는 점에 대부분 동의하실 겁니다.

그래서 #비건페스티벌 이라는 축제가 여러분께 #비건축제 라는 즐거운 행복을 선물할 뿐만 아니라 “지금 당장 무엇이라도 해야한다!”는 위기감을 전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실천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인류에게 전하는 강력하고 따뜻한 응원이 되길 바랍니다.

비건이라는 말 속에는 인간 뿐만 아니라 동물과 환경에까지 존중과 사랑의 마음을 확장하는 인간 본연의 배려와 평화의 태도가 담겨져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 퍼져있는 비건실천의 등불 같은 여러분께서 평화를 실천하고 사랑을 확장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으시다면 작은 일이라도 좋으니 동참해주세요. 당신의 마음 속에 간직되어 있는 소중한 등불들이 손에 손을 잡듯이 연결되면 사랑과 평화가 담긴 여러분의 소망이 지구를 따뜻하게 감싸게 될 것입니다.(출처. 비건페스티벌 SNS)

인스타그램 🔗@vegan_festival_korea


비건 운동회 <비바람>

coming soon…

상세 사항 및 설명은 곧 오픈되는 티켓팅
신청 폼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2022년 10월 22일
📍 이촌한강공원

참고 인스타그램 🔗@cafe.siva